원래는 항상 일찍 가는데 저번에 일이 생겨서 늦게갔거든 난 공연 30분전이라 사람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진짜 개개개개개 많은거야... 암만봐도 제시간에 못들어갈것 같았는데 다행히 입장하긴했음 이때 진짜 충격받았어... 그때 내가 판단 잘못했으면 공연시작때까지 줄서고 있었을거같거든 아니 진짜 지하철역에서부터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어... 그래서 이번에 뱅콘도 일찍 가야하나 고민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나는 왜 그랬을까? 그 당시에 인기도 많았고 돈도 못벌지 않았읕텐데
- 02:37
- 조회 15
- 잡담
-
- 오늘 축구 보면서 뭐 먹지
- 02:36
- 조회 20
- 잡담
-
- 헐 오늘 남아공전 전현무 중계야?
- 02:36
- 조회 35
- 잡담
-
- 쫌만 더 일찍 탈빠할 걸 이런 생각해 본 적 있음?
- 02:35
- 조회 17
- 잡담
-
- 올림픽을 왜 없애 선수들 생계도 있지만 내 도파민 기간인데ㅠ
- 02:35
- 조회 19
- 잡담
-
- 선진국일수록 스포츠대회 열광안하고 어쩌고
- 02:32
- 조회 126
- 잡담
-
- 솔로 뒤에 솔로 또 나오는 거 너무 심심하다
- 02:32
- 조회 64
- 잡담
-
- 유튜브 라이브 넘기고 있는데 이 시간은 진짜 심연이다
- 02:32
- 조회 49
- 잡담
-
- 투바투 간잽하면서 무대 보는데 수빈 왜케 거대해보이지
- 02:31
- 조회 64
- 잡담
-
- 너네 술집에서 음원인척 라이브하기 유튭 컨텐츠 앎?
- 02:31
- 조회 46
- 잡담
-
- 축덬인데도 축구대회랑 올림픽이랑 방송국들대하는 태도차이가
- 02:30
- 조회 45
- 잡담
-
- 내돌 케톡에 검색했는데 데뷔할때 고등학교 졸사보고 얘 놀았나...? 하다가 초중등졸사 뜨고
- 02:28
- 조회 72
- 잡담
-
- 러브어택 숨김없이 보여줘 할 때 제나 눈웃음 귀엽당
- 02:28
- 조회 42
- 잡담
-
- 알고리즘에 걉자기 이거 떴는데 아 웃으면 안되는데
- 02:27
- 조회 78
- 잡담
-
- 뒷페이지 팬싸관찰논문 미쳤다ㅋㅋㅋㅋ
- 02:26
- 조회 57
- 잡담
-
- 구돌이 아저씨가 됐는데
- 02:26
- 조회 91
- 잡담
-
- 내돌이 내 취향과 멀어지는거 걍 짱난다
- 02:26
- 조회 65
- 잡담
-
- 동계 이런 말 보고 너무슬펐음
- 02:26
- 조회 164
- 잡담
-
- 나 잠실쪽 사는데 러브버그 말구 까만색 벌레? 날아다니는거 최근에 엄청 보고있다 ㅠ
- 02:25
- 조회 32
- 잡담
-
- 지방쿸 얼공한거 봄?
- 02:24
- 조회 2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