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항상 일찍 가는데 저번에 일이 생겨서 늦게갔거든 난 공연 30분전이라 사람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진짜 개개개개개 많은거야... 암만봐도 제시간에 못들어갈것 같았는데 다행히 입장하긴했음 이때 진짜 충격받았어... 그때 내가 판단 잘못했으면 공연시작때까지 줄서고 있었을거같거든 아니 진짜 지하철역에서부터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어... 그래서 이번에 뱅콘도 일찍 가야하나 고민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화하고 있는데 끼어들어서 지 할말만 던지는거 너무 별로야
- 01:17
- 조회 0
- 잡담
-
- 우왕 우리나라가 독일 잡았을때 독일이 피파 1위였어?
- 01:16
- 조회 13
- 잡담
-
- 난 그 일본축선은
- 01:16
- 조회 29
- 잡담
-
- 하투하 음방 몇주돌아?
- 01:16
- 조회 6
- 잡담
-
- 일본 저러고 매번 끽해야 16강 아닌가
- 01:16
- 조회 13
- 잡담
-
- 양산 색 골라주고 가라~
- 01:16
- 조회 24
- 잡담
-
- 지금 축구 강팀들 존많인데 그안에도 못드는 나라를
- 01:16
- 조회 30
- 잡담
-
- 카가와신지 박지성한테 비빌급이 됨??
- 01:14
- 조회 99
- 잡담
-
- 요새 독일 축구 잘 못해?
- 01:14
- 조회 83
- 잡담
-
- 나는 걍 일본 축협이 부러움 감독이 어케 8년동안 같은 사람...
- 01:14
- 조회 57
- 잡담
-
- [2026 북중미 월드컵] 서경덕, 월드컵 경기장 욱일기 응원 논란에 FIFA 항의…"반입 차단해야"
- 01:13
- 조회 53
- 잡담
-
- 그냥 내 소원은 일본 핵 쳐맞아서 가라앉는건데
- 01:13
- 조회 19
- 잡담
-
- 일본축구 인정하라고 하는애들 축구잘모를껄
- 01:13
- 조회 41
- 잡담
-
- 일뽕들 오타니 얘기하면서 손흥민에 비빌때마다 ㅈㄴ 웃겼음
- 01:13
- 조회 103
- 잡담
-
- 일본말고도 널린게 강팀인데 굳이 일본 잘한다고 인정해야 할까요
- 01:12
- 조회 12
- 잡담
-
- 제대로 축협 비판하고 싶으면 문제점이나 말하던가
- 01:12
- 조회 59
- 잡담
-
- 자라 세일이라 옷샀다
- 01:12
- 조회 197
- 잡담
-
- 축구 우리는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이런 선수들 나올때
- 01:12
- 조회 95
- 잡담
-
- 하긴 벤치마킹을 할거면 1등을 해야지
- 01:12
- 조회 46
- 잡담
-
- ㄴㅇㅂ기사 댓글에 좋아요 누르면 알림 어캐 떠???
- 01:11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