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인데 4만5천명 대기가 이렇게 빡센건 진짜 쳐막아둿나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게티 이미지보고 셀렉이 악의적이라는 얘기는 또 처음듣네
- 21:06
- 조회 5
- 잡담
-
- 마이들아 이 노래는 꼭 외워가라 있어? 타이틀빼고
- 21:06
- 조회 4
- 잡담
-
- 막내바오 크게될거같다
- 21:06
- 조회 8
- 잡담
-
- 근데 글패로 좋은 자리 빼는건 솔직히 난 괜찮은게
- 21:06
- 조회 18
- 잡담
-
- 에스파는 한국선예매가 ㄹㅇ 개이득이네 얻는것만 있고 잃는게 없음
- 21:06
- 조회 23
- 잡담
-
- 나 진짜 노래 잘하는데 명창마이 될수있을까
- 21:05
- 조회 9
- 잡담
-
- 혹시 아이들 미연이랑 트와 사나랑 닮았다는 소리 있어?
- 21:05
- 조회 5
- 잡담
-
- 노래듣고 관심 생겨서 더쿠 서치했는데 통제병 있는 애 한 3명(사실 한명일수도) 있는거같아서 관심 사라짐
- 21:05
- 조회 14
- 잡담
-
- 비공굿 포카 처음 사봄
- 21:05
- 조회 31
- 잡담
-
- 설리 떠났을때가 25살이더라...... 예쁜나이 스물다섯살......
- 21:05
- 조회 33
- 잡담
-
- 왜 전혀 상관도 없는 내 글에서 돌 비꼬는 댓글을 쓸까
- 21:05
- 조회 29
- 잡담
-
- 희승팬들 자꾸 회사가 둘다 안밀어줘서 그룹 나왔다고 우기는데 어쨌는 그룹보다 솔로가 좋아서 선택한거 아니야?
- 21:04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중국인 적다고 마이가 떼창 성공할거란 보장이 없긴해
- 21:04
- 조회 27
- 잡담
-
- 7월에 컴백 예정이면 멜론 친밀도 올려두는게 좋아?
- 21:04
- 조회 46
- 잡담
-
- 이즈나 최정은 x 에이티즈 민기 METRONOME 챌린지
- 21:04
- 조회 11
- 스퀘어
-
- 고척은 전광판 클테니까 가사랑 그 처음 시작할때 카운트다운 표시하고
- 21:04
- 조회 18
- 잡담
-
- 와이지는 진짜 ㄹㅇ 보법이 다른 폐급력 같다.....
- 21:04
- 조회 141
- 잡담
-
- 맞네 해외팬들 업자줄 돈이면 글패로 팔아먹는게 나았네
- 21:04
- 조회 63
- 잡담
-
- 투바투 팬콘에서 한 커버곡 숫자 미쳤닼ㅋㅋㅋㅋㅋ
- 21:04
- 조회 53
- 잡담
-
- 나만 당할순없지
- 21:04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