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는 23일(현지시간) 공식 입장문을 통해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이 22일 저녁 마티아스 그라프스트롬 국제축구연맹(FIFA) 사무총장과 직접 통화해 한국 내 중계 상황을 점검했다"며 "한국 축구팬들이 월드컵을 문제없이 즐길 수 있도록 FIFA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고 전했다.
이어 협회 측은 "그 결과 FIFA로부터 모든 경기를 한국 내 중계권사가 이상 없이 예정대로 중계할 수 있다는 답변을 23일 오후 최종 수신했다"면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토너먼트 경기는 물론, 이번 북중미 월드컵 대회의 모든 경기가 국내에서 차질 없이 중계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제베원 석매튜 유튜브 시작한 것 같은데 첫화부터 개웃김ㅋㅋㅋㅋ
- 07:22
- 조회 4
- 잡담
-
- 육천명 규모의 공연장 있어??
- 07:21
- 조회 10
- 잡담
-
- 내돌 웃는게 세상에서 젤 예쁜거같음
- 07:21
- 조회 7
- 잡담
-
- 레드레드 코러스부분 안무는 성현이 느낌 제일 잘 살리는 듯
- 07:21
- 조회 12
- 잡담
-
- 혹시 등드름 바디워시 저것도 광고인가
- 07:20
- 조회 16
- 잡담
-
- 위버스 15초 광고 2개 건너뛰기 없는 건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니
- 07:18
- 조회 43
- 잡담
-
- 모닝글에 댓글 대충달아도 됨?
- 07:17
- 조회 75
- 잡담
-
- 엥? 아이티 골 넣었어
- 07:16
- 조회 84
- onair
-
- 혹시 일본콘서트 추첨제 하나 트래블로그로 넣어본 덬들 잇어?
- 07:16
- 조회 27
- 잡담
-
- 향수 오래되면 원래 알콜냄새 많이나?
- 07:15
- 조회 50
- 잡담
-
- 멋진신세계 로맨스 안좋아하는 사람도 볼만해?
- 07:13
- 조회 108
- 잡담
-
- ㅅㅋㅈ 뮤비 보자마자 트리거 생각남
- 07:13
- 조회 219
- 잡담
-
- 브라질 골 넣고 아이티 골 넣고
- 07:11
- 조회 70
- onair
-
- 출장가야되는데 안가고 퇴사하고싶다
- 07:08
- 조회 64
- 잡담
-
- 갤럭시 지금 발열땜에 업뎃하지 말라는 버전이 몇버전이야
- 07:01
- 조회 281
- 잡담
-
- 트리거가 누구노래야?
- 06:57
- 조회 370
- 잡담
-
- 거의 타이틀만 아는 호감돌콘 재밌을까?
- 06:57
- 조회 149
- 잡담
-
- 아오 울트라25 업데이트 안 하는 중인데 알림 계속 떠서 짜증
- 06:50
- 조회 248
- 잡담
-
- 제노가 지성이한테는 츤데레인줄 알았는데ㅋㅋㅋ
- 06:48
- 조회 172
- 잡담
-
- 담주 데식콘 가는데 시위대들 때문에 짜증난다...
- 06:47
- 조회 1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