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디콘 예매할때 선예매에서 대기 이만번 삼만번 받고 자리 털려서 ㅅㅂ 선예매 의미있냐 그랬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889721 무명의 더쿠 | 19:36 | 조회 수 80 일예때 접속해보고 와 존나 의미있었네 하고 깨달음 당연함 그때 대기 이십만번씩 뜨더라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