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일예도 쿠플?이야? https://theqoo.net/ktalk/425588524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1 일예 해볼랬는데 사실 아직 안알아봄 오늘이 선예였구나자리욕심은 없고 걍 싼자리 하나만 가면 되는데.. 첫콘으로.. 쿠플이야? 인팤이야? 아니 7시인것도 신박하네 일반적으론 8시인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