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케빨리빠질리가엄ㅅ는디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에스파 콘서트 시작 전에 그냥 뮤비 말고 응원법 영상 틀어주세요
- 21:01
- 조회 8
- 잡담
-
- 근데 고척 제일 앞쪽 좌석을 1층이라고 부르는거야 2층이라고 부르는거야?
- 21:01
- 조회 3
- 잡담
-
- 슴 국내 선예매 어느정도 푸는 거 같음??
- 21:01
- 조회 12
- 잡담
-
- 에스파 고척 플로어 앞열 안 풀었나본데
- 21:01
- 조회 33
- 잡담
-
- 에스파 국내선예매는 호응과 티카타카를 얻고 떼창과 응원법을 잃겠네
- 21:01
- 조회 10
- 잡담
-
- 툽 고척갔을 때 시야
- 21:01
- 조회 25
- 잡담
-
- 그냥 누가 봐도 딱 그 사람 얼굴 그대로 나온 사진을 가져왔는데 셀렉 악의적이라고 ㅈㄹ하는 건
- 21:01
- 조회 59
- 잡담
-
- 아파트건 주택이건 5층이하 사는덬들 여름에 창문 잘 열어??? 난 벌레때문에 여는게 너무 스트레스인데
- 21:01
- 조회 21
- 잡담
-
- 아직 컴백도안했는데 멜론 친밀도 올리기 개빡세네..
- 21:00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에스파 팬들처럼 응원 제대로 못하면 ar 같은거 틀어주면 안되나
- 21:00
- 조회 31
- 잡담
-
- 내친구 저번에 에스파콘 같이 갔었는데 후기 ㅅㅂ
- 21:00
- 조회 62
- 잡담
-
- 개똥손인데 올콘 2층 사이드 잡은 거면 선방이지?
- 21:00
- 조회 7
- 잡담
-
- 효리수 댓글 개웃겨
- 21:00
- 조회 71
- 잡담
-
- ㅋㄹㅌㅅ 마틴제임스 생로랑/ 건호주훈 디올이야?
- 21:00
- 조회 43
- 잡담
-
- 고척은 플로어 존나 앞에갈거아니면 테이블석보다 좋은데가 없음
- 21:00
- 조회 26
- 잡담
-
- 위플래시는 마이들도 응원법 할줄 알아!
- 21:00
- 조회 13
- 잡담
-
- 에스파 1층 중앙이랑 그라운드 다 풀었어?
- 21:00
- 조회 71
- 잡담
-
- ㅋㅋㅋ유재석 아들이 집에서 랩 해서
- 20:59
- 조회 71
- onair
-
- 고척 F2랑 110 중에 어디가 낫니
- 20:59
- 조회 23
- 잡담
-
- 아니 미친 못 참겠다 안녕즈 둘다 양갈래 이거 실화예요?
- 20:59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