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콘 8시에 인팤에서 글로벌 풀리잖아 https://theqoo.net/ktalk/425587905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8 놀에서 그 자리 볼 순 없지?? 서버별로 좌석 할당해놓고 땡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