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ㅊ 나 뒤로가기 눌러서 결제창에서 아예 빠져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무승부면 32강 못가?
- 09:10
- 조회 2
- 잡담
-
- 전에 ㅁㅁㅁ(수비수) 걔 못하니까 빼고 ㅇㅇㅇ(탑 공격수) 넣으라는 글도 개많이 봄ㅋㅋㅋ
- 09:10
- 조회 20
- 잡담
-
- 뭐먹으면서볼거니
- 09:10
- 조회 6
- 잡담
-
- 옌스 교체로라도 한번 보고싶다
- 09:10
- 조회 9
- 잡담
-
- 예전에 홍명보 손흥민 애초에 명단에도 없었다
- 09:09
- 조회 53
- 잡담
-
- 근데 지난번부터 축알못이 아니라 걍 헛소리 해대는 사람도 존많인데 거기다 뭐라하면 왤케 호통쳐대는거임?
- 09:09
- 조회 19
- 잡담
-
- 손흥민 멕시코전때 괜찮던데
- 09:09
- 조회 19
- 잡담
-
- 월드컵만 봐서 카르텔이니뭐니 뭔소리하는지 1도몰루겟다...
- 09:09
- 조회 11
- 잡담
-
- 타카테에서 마마한다고 케돌로 헛소리 너무 하고 있으면 화나긴 하겠다
- 09:09
- 조회 35
- 잡담
-
- 홍명보가 중간에 나른 팀이 울산 아님?
- 09:09
- 조회 30
- 잡담
-
- 이기던 지던 무승부던 하루종일 축구플일거 같아서 재밌을거 같음
- 09:09
- 조회 35
- 잡담
-
- 케톸에서 축알못 이런 애들은 진짜 아무것도 모를 수 있음
- 09:09
- 조회 25
- 잡담
-
- 울산카르텔 ㅅㅂ 야마돌게하지마 내가 울산 쉴드치게하지마라 - k리그타팀덬
- 09:09
- 조회 48
- 잡담
-
- 이기면 32강이 언젠데?
- 09:08
- 조회 115
- 잡담
-
- 아까 어떤덬이 확고한 주전 라인업 이야기 할때 울야구팀 생각나네...
- 09:08
- 조회 44
- 잡담
-
- 손흥민 빼도 잘하면 좋은데
- 09:08
- 조회 107
- 잡담
-
- 근뎅 감독 후보로 더 나은 사람도 있는데 명보 쓰는거야?
- 09:08
- 조회 79
- 잡담
-
- 울산카르텔 이지랄 하면 울산팬들이 패러올걸?
- 09:07
- 조회 153
- 잡담
-
- 와 근데 되게 신기한게 감독이 이상하면 나오는 반응은 어느 종목이든 똑같은가봐
- 09:07
- 조회 52
- 잡담
-
- 케톡은 당연히 축알못이많겟죠 축잘알이랑 얘기하고싶으면 다른카테로가시긔
- 09:07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