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파노라마 직캠 보면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진짜 잘 함 솔로 음악으로도 락 알앤비 힙합 다양하게 말아주고 캐치캐치 같은 키치한 곡까지 스펙트럼 넓게 소화하는게 기본적으로 실력이 개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레드 보니까 머글들은 걍 암표 산다고 그러네
- 20:35
- 조회 50
- 잡담
-
- 에스파 플로어 좋은구역 잡은덬들있어?
- 20:35
- 조회 11
- 잡담
-
- 글로벌 대기번호 처음 85000 지금 75000
- 20:35
- 조회 8
- 잡담
-
- 와이지는 한국팬1 해외팬4 한국팬1 해외팬4 한국팬1 이걸 원하는거냐곸ㅋㅋㅋ
- 20:35
- 조회 9
- 잡담
-
- 이럴거면 국내 선예매해주는 척은 왜하냐? 와쥐ㅣ발
- 20:35
- 조회 6
- 잡담
-
- 빅뱅 한국인도 놀티켓으로 신청 가능했어?
- 20:34
- 조회 27
- 잡담
-
- 에스파 콘서트 자리 좀 봐주라ㅠ
- 20:34
- 조회 30
- 잡담
-
- 슴 입장에선 글패 파니까
- 20:34
- 조회 56
- 잡담
-
- 에스파 국내 유료 오프 다 갔었는데
- 20:34
- 조회 53
- 잡담
-
- 고척 처음인데 자리 골라주라..
- 20:34
- 조회 45
- 잡담
-
- 좌석 한 30프로정도는 푼거같은데
- 20:34
- 조회 51
- 잡담
-
- 상대가 와이지라면 멤버십3글로벌3일예3초대1 비율이
- 20:34
- 조회 16
- 잡담
-
- 마이들아 앞자리 잘 잡았으면 응원법이랑 노래 연습좀해라
- 20:34
- 조회 5
- 잡담
-
- 빅뱅콘 자리 막아둔 거 종합해보면
- 20:34
- 조회 70
- 잡담
-
- 트윗보니까 첫콘만 제대로 푼거 같다던데 맞아?
- 20:34
- 조회 28
- 잡담
-
- 에스파 고척 고민 들어줄 케톸러들?
- 20:34
- 조회 56
- 잡담
-
- 에스파 일예로 플로어는 불가능이겠지
- 20:34
- 조회 18
- 잡담
-
- 내가 팬클럽도가입하고 서베이도 하고 쿠팡도 가입했는데
- 20:34
- 조회 48
- 잡담
-
- 누가 좌석을 구역이 아니라 두더지잡기처럼 풀어
- 20:34
- 조회 13
- 잡담
-
- 멤버십비 쿠팡가입비 이중으로 내는것도 짜증났는데 국내선예매로 0표클럽이라니
- 20:34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