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돌 솔로플이라 말해보는건데 내 최애 솔로 너무 늦게 나와서 그건 아쉽긴 해 https://theqoo.net/ktalk/4255856691 무명의 더쿠 | 19:09 | 조회 수 54 그룹 전성기까진 바라지도 않고 그룹 활동 중에 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해체하고 나오니까 아쉽더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