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가 하는짓이 너무 이해가 안되고 정병올거 같아서 거리두기 시작했는데
무명의 더쿠
|
19:06 |
조회 수 208
거리두고 생각해보니 그래 쟤도 인간인데 싶으면서 이해가 되기 시작함
지금만큼의 온도로 그냥 공연이랑 무대만 소비하면서 평소엔 현생이나 살면서 덕질하면 평생 할수 있을거 같아
이젠 거리를 좀 둬야할 때인가봄 나이도 있고...
지금만큼의 온도로 그냥 공연이랑 무대만 소비하면서 평소엔 현생이나 살면서 덕질하면 평생 할수 있을거 같아
이젠 거리를 좀 둬야할 때인가봄 나이도 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