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ㅇㅈ 무대로 보면 스타일링 지금보단 ㄱㅊ을거 같긴함.. https://theqoo.net/ktalk/4255851230 무명의 더쿠 | 19:05 | 조회 수 114 저 금발쇼츠가 진짜 돈 하나도 안쓰고 뽕쁍겠다는 의지가 보일정도의날것이라 더 구린듯.. 스타일링부터 모든게 톤그로무대에서 조명받고 하면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