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네모 ㄹㅇ 보카로 좀 듣던 사람들한테는 걍 한귀에 존나좋음 https://theqoo.net/ktalk/425584873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3 심지어 가사도 좋음 이거 사랑얘기이긴한데 난 좀 광의적 의미에서 현대인한테 딱 맞는 가사라고 생각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