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캐치캐치보다 네모네모 더 좋아했어 내취향임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84851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 난 그냥 처음 듣자마자 바로 맘에 들어서ㅋㅋㅋ그때 무대도 많이 찾아봤어예나가 진짜 찰떡같이 잘 소화해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