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예나 노래는 스마일리가 젤 좋긴 한데 컨셉은 캐치캐치가 진짜 귀여운 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584507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 스마일리도 헤메코 좋았지만 캐치캐치가 ㄹㅇ....키치하고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