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는 노래만 들으면 다소부담...인데 무대 보는순간 완내스됨 https://theqoo.net/ktalk/4255833524 무명의 더쿠 | 18:49 | 조회 수 57 노래만 들으면 좀 부담스럽다....싶은데 무대만 보면 너무 예쁘고 컨셉 잘잡아놔서 제발내돌이예나챌린지를하게해주세요 라고 빌게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