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iZipOAGIEeQ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슴 모바일티켓은 티베에서 어떻게 거래해?
- 21:07
- 조회 2
- 잡담
-
- 고척은 사이드도 괜찮아?
- 21:06
- 조회 4
- 잡담
-
- 뱅콘 취소표는 낼 일예 때 풀려?
- 21:06
- 조회 5
- 잡담
-
- 게티 이미지보고 셀렉이 악의적이라는 얘기는 또 처음듣네
- 21:06
- 조회 23
- 잡담
-
- 마이들아 이 노래는 꼭 외워가라 있어? 타이틀빼고
- 21:06
- 조회 13
- 잡담
-
- 막내바오 크게될거같다
- 21:06
- 조회 26
- 잡담
-
- 근데 글패로 좋은 자리 빼는건 솔직히 난 괜찮은게
- 21:06
- 조회 33
- 잡담
-
- 에스파는 한국선예매가 ㄹㅇ 개이득이네 얻는것만 있고 잃는게 없음
- 21:06
- 조회 41
- 잡담
-
- 나 진짜 노래 잘하는데 명창마이 될수있을까
- 21:05
- 조회 19
- 잡담
-
- 혹시 아이들 미연이랑 트와 사나랑 닮았다는 소리 있어?
- 21:05
- 조회 13
- 잡담
-
- 노래듣고 관심 생겨서 더쿠 서치했는데 통제병 있는 애 한 3명(사실 한명일수도) 있는거같아서 관심 사라짐
- 21:05
- 조회 15
- 잡담
-
- 비공굿 포카 처음 사봄
- 21:05
- 조회 40
- 잡담
-
- 설리 떠났을때가 25살이더라...... 예쁜나이 스물다섯살......
- 21:05
- 조회 40
- 잡담
-
- 왜 전혀 상관도 없는 내 글에서 돌 비꼬는 댓글을 쓸까
- 21:05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중국인 적다고 마이가 떼창 성공할거란 보장이 없긴해
- 21:04
- 조회 29
- 잡담
-
- 7월에 컴백 예정이면 멜론 친밀도 올려두는게 좋아?
- 21:04
- 조회 51
- 잡담
-
- 이즈나 최정은 x 에이티즈 민기 METRONOME 챌린지
- 21:04
- 조회 12
- 스퀘어
-
- 고척은 전광판 클테니까 가사랑 그 처음 시작할때 카운트다운 표시하고
- 21:04
- 조회 19
- 잡담
-
- 와이지는 진짜 ㄹㅇ 보법이 다른 폐급력 같다.....
- 21:04
- 조회 158
- 잡담
-
- 맞네 해외팬들 업자줄 돈이면 글패로 팔아먹는게 나았네
- 21:04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