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시야 대충 도쿄돔 정도로 생각하면 되나? https://theqoo.net/ktalk/425580772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6 고척 4층 = 도쿄돔 5층 이런 느낌으로? 도쿄돔은 가봤는데 고척은 안가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