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병원 예약때매 밖이야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누가 봐도 딱 그 사람 얼굴 그대로 나온 사진을 가져왔는데 셀렉 악의적이라고 ㅈㄹ하는 건
- 21:01
- 조회 3
- 잡담
-
- 아파트건 주택이건 5층이하 사는덬들 여름에 창문 잘 열어??? 난 벌레때문에 여는게 너무 스트레스인데
- 21:01
- 조회 9
- 잡담
-
- 아직 컴백도안했는데 멜론 친밀도 올리기 개빡세네..
- 21:00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에스파 팬들처럼 응원 제대로 못하면 ar 같은거 틀어주면 안되나
- 21:00
- 조회 7
- 잡담
-
- 내친구 저번에 에스파콘 같이 갔었는데 후기 ㅅㅂ
- 21:00
- 조회 28
- 잡담
-
- 개똥손인데 올콘 2층 사이드 잡은 거면 선방이지?
- 21:00
- 조회 2
- 잡담
-
- 효리수 댓글 개웃겨
- 21:00
- 조회 34
- 잡담
-
- ㅋㄹㅌㅅ 마틴제임스 생로랑/ 건호주훈 디올이야?
- 21:00
- 조회 13
- 잡담
-
- 고척은 플로어 존나 앞에갈거아니면 테이블석보다 좋은데가 없음
- 21:00
- 조회 17
- 잡담
-
- 위플래시는 마이들도 응원법 할줄 알아!
- 21:00
- 조회 11
- 잡담
-
- 에스파 1층 중앙이랑 그라운드 다 풀었어?
- 21:00
- 조회 55
- 잡담
-
- ㅋㅋㅋ유재석 아들이 집에서 랩 해서
- 20:59
- 조회 50
- onair
-
- 고척 F2랑 110 중에 어디가 낫니
- 20:59
- 조회 19
- 잡담
-
- 아니 미친 못 참겠다 안녕즈 둘다 양갈래 이거 실화예요?
- 20:59
- 조회 45
- 잡담
-
- 내돌 명품 앰버서더 하는중인데 안할때가 더 좋았던거 같아..
- 20:59
- 조회 92
- 잡담
-
- 설리의 33살이 궁금해
- 20:59
- 조회 39
- 잡담
-
- 나 진짜 에스파 콘 첫콘 이후로 안싸우고 보는 콘 될 것 같음
- 20:59
- 조회 20
- 잡담
-
- ㅅㅈㅎ 더쿠에서 여연 덜 까인다 얘기 들으면 존나 웃김ㅋㅋㅋ
- 20:59
- 조회 20
- 잡담
-
- 진짜 마이들이 음치인지 들으러 갈듯.....
- 20:59
- 조회 47
- 잡담
-
- 고척 첨가보는데 203구역 2번째열은 어때?ㅠㅠ
- 20:59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