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못된거 아는데ㅋㅋㅋ 7살짜리 애랑 애아빠 탔거든? 내 옆자리 한남한텐 얘기안하고 나 콕찝어서 이모한테 자리양보해달라고해봐~ 하는거 좆같네 https://theqoo.net/ktalk/4255801061 무명의 더쿠 | 18:19 | 조회 수 775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