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G0bcPaE09Oc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이 축구에서 강팀이 아닌데 왜 야구랑 비교를 하지
- 01:25
- 조회 3
- 잡담
-
- 아니 대구국제공항 리뷰 ㅈㄴ 웃기네 ㅅㅂ ㅠㅠㅠ
- 01:25
- 조회 19
- 잡담
-
- 18아겜때 축구결승도 존잼이였는데
- 01:24
- 조회 11
- 잡담
-
- 일본은 32강에서 브라질 만날 확률 큰 거 아니야?
- 01:24
- 조회 18
- 잡담
-
- 일본이 16강에서 우리 이기고 자기네가 8강 갈 거라는 글을 어디선가 봤는데
- 01:24
- 조회 36
- 잡담
-
- kbs 이미 지불한 월드컵 중계권 값 벌고도 남았대
- 01:24
- 조회 81
- 잡담
-
- 올해 버블 매달 최소 9번 최대 19번까지 왔으면
- 01:23
- 조회 84
- 잡담
-
- 헐 유나 최애의사원이란 드라마 나오는데 여기 지호도 나옴 ㅠㅠㅠㅠㅠ
- 01:22
- 조회 67
- 잡담
-
- 온옾 어디 학교가서 노래한거 찍었다고 안했나
- 01:22
- 조회 11
- 잡담
-
- 그거 AI국대라인업송 다른나라것도 다 들어봤는데 우리나라게 제일 좋은거같음
- 01:22
- 조회 14
- 잡담
-
- 그거 생각난다 박지성이 일본 관객들 쳐다보면서 조용히 한 바퀴 돌던거
- 01:21
- 조회 50
- 잡담
-
- 한국 8강 갈거같음
- 01:21
- 조회 172
- 잡담
-
- 위버스 디엠 900일 넘었는데 해지할까
- 01:21
- 조회 23
- 잡담
-
- 일본은 월드컵 최고성적이 뭐야
- 01:21
- 조회 51
- 잡담
-
- 카보베르데? 는 어케됨
- 01:21
- 조회 63
- 잡담
-
- 진심 나치기나 남부연합 KKK 깃발은 국제경기장에 반입금지일텐데 욱일기가 되는게 ㅈㄴ 어이없음
- 01:20
- 조회 75
- 잡담
-
- 일본 피파 랭킹 궁금해서 가봤는데 못찼았어 어떻게 보는 거야 ㅠ
- 01:20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일본도 우리한테 관심 존나많아서 16강에서 한일전 될수도있다고 뉴스때림ㅋㅋㅋㅋㅋ
- 01:19
- 조회 30
- 잡담
-
- 쏠 목소리 진짜 좋다..... 공케이 보고옴
- 01:18
- 조회 35
- 잡담
-
- 축선 피부글 제일 먼저 쓴 새끼 이새끼 진짜 잡아야됨
- 01:18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