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이번 곡...걍 어느정도 원하는게 이런 반응 것 같음...ㅠㅠ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89
솔직히 뭐가 더 좋았을텐데 이런거 나오고 커뮤에서 소소하게라도 말나오는게 어디야....ㅠㅠㅠㅠ
걍 핫게 댓글보니까...회사도 안 좋은 반응 어느정도 예상하고 바이럴 할려고한 것 같음...일단 수익은 나야하니까.
솔직히 뭐가 더 좋았을텐데 이런거 나오고 커뮤에서 소소하게라도 말나오는게 어디야....ㅠㅠㅠㅠ
걍 핫게 댓글보니까...회사도 안 좋은 반응 어느정도 예상하고 바이럴 할려고한 것 같음...일단 수익은 나야하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