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급 컨셉을 따라한다고 C급 컨셉을 잡으면 어떡합니까... https://theqoo.net/ktalk/4255780228 무명의 더쿠 | 17:58 | 조회 수 255 존나 빡세게 만들었는데 컨셉만 B급인게 매력인데전부 힘빼고 다 B급하면 되겠지? -> 그건 C급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