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티스 걍 노래가 ㄹㅇ 좋은듯 https://theqoo.net/ktalk/4255773124 무명의 더쿠 | 17:51 | 조회 수 237 첨엔 가사에 흠칫했는데 애들 나이 알고 납득 됨ㅋㅋㅋㅋㅋ 그리고 안무가 진짜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