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abs 생기길 잘함 역전 기회 만루에 별존으로 삼진 먹으면 억울해죽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1
남들도 당하는거 아는데 진짜... 개열받는 걸 어캄 심판 욕할거란 소리 아니고 진짜 돌고 돌아도 그 순간에는 너무 빡친다고 ㅜㅜㅜㅜㅜ
남들도 당하는거 아는데 진짜... 개열받는 걸 어캄 심판 욕할거란 소리 아니고 진짜 돌고 돌아도 그 순간에는 너무 빡친다고 ㅜ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