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ㄹㅇ 처음이라 막막하다..... 서울까지 편도5시간 지방사는데 인천은 가는 기차나 버스가없음.. 무조건 서울로 갔다가 인스파이어로 들어가야되는데 어떡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네모네모 ㄹㅇ 보카로 좀 듣던 사람들한테는 걍 한귀에 존나좋음
- 19:02
- 조회 12
- 잡담
-
- 내가 좋아하던 넴드나 팬아터 다 떠나니까 ㅈㄴ쓸쓸하다
- 19:02
- 조회 9
- 잡담
-
- 헐 지니매직 쇼챔 나왔네!!!
- 19:02
- 조회 5
- 잡담
-
- 뱅콘 다 언제노리냐?
- 19:02
- 조회 14
- 잡담
-
- 빅뱅 글로벌 선예매도 자리있으려나
- 19:02
- 조회 15
- 잡담
-
- 난 캐치캐치보다 네모네모 더 좋아했어 내취향임ㅋㅋㅋ
- 19:02
- 조회 6
- 잡담
-
- 아 ㅁㅊ 집안에 러브버그 들어옴
- 19:02
- 조회 16
- 잡담
-
- 빵뜨는 건 여솔이 쉬운데.. 뭔가 반응미미할 때는 여솔이 저점 더 낮은 느낌
- 19:02
- 조회 21
- 잡담
-
- 이브가 솔로곡 진짜 좋은데
- 19:02
- 조회 14
- 잡담
-
- 댄스여솔이 오래가기 힘들어 발라드나 인디쪽 여솔들은 콘 규모도 크고 꽤
- 19:02
- 조회 29
- 잡담
-
- 너넨 스마일리 네모네모 캐치캐치 중에 뭐가 제일 좋음
- 19:02
- 조회 31
- 잡담
-
- 태연 리메이크한거 가사 중간에 마음속 ㅇㅇ 내게줘 이러는거
- 19:02
- 조회 15
- 잡담
-
- 걍 여솔 남솔 다르게 힘든거같은데
- 19:02
- 조회 19
- 잡담
-
- 큐스토 뮤뱅에서 프리큐큐랑 앞머리 노래 합친 거임?
- 19:02
- 조회 12
- 잡담
-
- I.O.I (아이오아이) 'SPF 100+ (Summer Pop Fantasy)' Dance Practice
- 19:02
- 조회 19
- 스퀘어
-
- 난 네모네모 이즘평 뜨고나서 반응이 아직도 기억남
- 19:02
- 조회 82
- 잡담
-
- 츄 정규앨범 들어줘
- 19:02
- 조회 4
- 잡담
-
- 캐치캐치는 예나 본인이 진짜 홍보 조뱅이 쳐서 올려놓지 않았나
- 19:02
- 조회 12
- 잡담
-
- 덬들아 비틀즈 리뉴얼된거 ㅇㄸ?
- 19:02
- 조회 7
- 잡담
-
- ㅊㅇㅈ 진짜 안 맞는 옷 같아보임...
- 19:01
- 조회 1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