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운좋았다 막콘f1, 첫콘e8잡음
- 20:04
- 조회 19
- 잡담
-
- 팬클럽 가입인원수보다 좌석이 더 적으면 어쩔수없지만 좌석이 더 많은 경우에는 팬들은 일단 다 예매할수 있어야하지않겠냐
- 20:04
- 조회 5
- 잡담
-
- 혹시 쿠플 멈췄... 냐고 물어려고 했는데 방금 3명 빠졌넼ㅋㅋㅋ
- 20:04
- 조회 26
- 잡담
-
- BDCam : [AFTER CRY] Promotion in Japan Behind The Scenes
- 20:04
- 조회 2
- 스퀘어
-
- 빅뱅 글로벌은 외국팬이 국내콘 도전하는거지?
- 20:03
- 조회 51
- 잡담
-
- 거의 1분에 천명씩 빠지는데
- 20:03
- 조회 117
- 잡담
-
- izna(이즈나) 'R.I.P.' Dance Practice (Fix ver.)
- 20:03
- 조회 4
- 스퀘어
-
- 빅뱅 멤버쉽 25000원+쿠팡와우 7890원을 내고 선예매를 못한 사람이 있다?
- 20:03
- 조회 105
- 잡담
-
-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케 자리가없냐고요 주어 빅뱅콘
- 20:03
- 조회 23
- 잡담
-
- 훠궈 토마토탕 맛있니
- 20:03
- 조회 38
- 잡담
-
- 빅뱅 야외콘이라 더워서 갈말 고민했는데 안가야겠다
- 20:03
- 조회 37
- 잡담
-
- 빅뱅콘 글로벌 2만 1천받았는데
- 20:02
- 조회 76
- 잡담
-
- 에스파 1천번대인데 어디가??
- 20:02
- 조회 150
- 잡담
-
- 레드레드는 빡세게 추면 별로인듯
- 20:02
- 조회 68
- 잡담
-
- [Re-log] 먹짱 원짱, 대만에 가다 🍴 | RESCENE (리센느) vlog
- 20:02
- 조회 11
- 스퀘어
-
- 이게 진짜 미라클 모닝? 충격 밤새서 노는 소녀들 실존 ☀️ 새벽 광기와 함께한 노래방&걸스토크 💬 밤새놀자탱 🍋 | 둘셋하투하 EP.2
- 20:02
- 조회 21
- 스퀘어
-
- 멜티에서 천번대 번호 처음 받아봐
- 20:02
- 조회 172
- 잡담
-
- 와 멜티 안하고 구경중인데 대기숫자가 다르네
- 20:02
- 조회 88
- 잡담
-
- 국내선예매ㅜ다르다
- 20:02
- 조회 85
- 잡담
-
- 에스파 번호 존나 잘빠져
- 20:02
- 조회 1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