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중앙 가려면 자리 어디로 가야해? https://theqoo.net/ktalk/425572572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8 돌출이 별로라 사이드 말고 중앙 갈까하는데 그러면 3층까지 가야해? T는 테이블석 같아서 못 밥을거 같고 D는 좌석이 적어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