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윗집에서 물이새서 우리집 천장이 다 젖었거든 그래서 거실이랑 주방 천장 도배를 다 했어 근데 지금 물이 또 새는지 천장이 젖었는데 일단 전화는 했는데 안받아서 문자 남겼어 근데 너무 짜증나는데 어떻게해야돼?? 마음같아서는 지금 내 기분을 드러내고싶은데 그러면 또 안될거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척 107구역 어때?
- 20:51
- 조회 24
- 잡담
-
- 국내선예매 없었으면 난 4층 자리 하나 잡고 ㅈㄴ 심란해하고 있었을듯
- 20:51
- 조회 17
- 잡담
-
- 스타일링 구린날 악플듣는거 여연 남연 차이 큼?
- 20:51
- 조회 22
- 잡담
-
- 디올옷 진짜 ㅈㄴ 구리다
- 20:50
- 조회 50
- 잡담
-
- 지디콘 몇일이였어?
- 20:50
- 조회 29
- 잡담
-
- 하 레몬탱 가사 잘못알고 있었네
- 20:50
- 조회 29
- 잡담
-
- 티켓팅 할 때마다 좌배도랑 예매창이랑 구역 표시 달라서 아무데다 잡게됨
- 20:50
- 조회 3
- 잡담
-
- 안유진 내여친
- 20:50
- 조회 8
- 잡담
-
- 위시 센터에 서는멤버 누구야??
- 20:50
- 조회 45
- 잡담
-
- 고척 여기 자리 어떨거 같음?
- 20:50
- 조회 37
- 잡담
-
- 패키지 국내도 살수있어..?
- 20:50
- 조회 14
- 잡담
-
- 일예도 오늘만큼만 풀고 싹 다 패키지랑 초대표로 넘어갈듯..
- 20:50
- 조회 12
- 잡담
-
- 고척 플로어 F15 가운데 1열 어때
- 20:50
- 조회 26
- 잡담
-
- 에스파 일예 그냥 4층 갈건데 잘 노는 사람이 주위에 앉기만을 바람
- 20:50
- 조회 17
- 잡담
-
- 그냥 처음부터 비싼 호텔패키지로 가는게 이득일수도
- 20:50
- 조회 65
- 잡담
-
- 아 슴 실물티켓 이번에 안주는구나ㅠㅠㅠㅠ
- 20:49
- 조회 105
- 잡담
-
- 고척 애매그라 통로쪽이랑 3층 중앙 잡았는데 괜찮나
- 20:49
- 조회 31
- 잡담
-
- 리센느 멤버들 연기 잘 한다고 생각했는데 태연 만찬가 뮤비 딱이다
- 20:49
- 조회 17
- 잡담
-
- 갠적으로 고척 플로어 진짜 실물볼수있는 n열 아니면 하루는 1층이상으로 가는거 추천함
- 20:49
- 조회 50
- 잡담
-
- 와이지 폐급력 오랜만에 겪으니까 과거로 돌아온 느낌나....
- 20:49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