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빼는 거 ㅂㄹ 안아프지 않음? https://theqoo.net/ktalk/425571919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4 나 매복 빼봤는데 마취하고 하니까 뺄때는 당연히 아무렇지 않았고 마취 풀리고 나서도 통증 거의 없었음 뺀 당일 발치한 곳에 음식 닿으면 좀 아픈거 빼면 ㄹㅇ 괜찮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