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살건데 이런 형태 어때 https://theqoo.net/ktalk/4255719084 무명의 더쿠 | 17:04 | 조회 수 374 밖에 들고다닐땐 편할거같은데 안에서 쓸땐 어떨지 몰라서 고민임아님 이거 살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