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미 100주고 콘서트 가는 건 의욕이 넘치는 게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5714645 무명의 더쿠 | 17:00 | 조회 수 103 매일 수시로 취켓잡으려고 예매창 들어가는 사람들이 ㅈㄴ의욕 넘치는 거고플미는 그냥 좋은자리 가고 싶은데 티켓팅실력도 없고 굳이 시간 오래 끌고 싶지도 않은데 돈이 걍 어느 정도 있는 사람이 사는 거지ㅜㅜ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