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풀 때부터 안 그래도 말 많던데
노래 스타일도 그렇고 창법까지 너무 똑같아
그쪽에서 안 받은 노래를 가져왔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야
노래에 유정이가 가려진 것 같음
유정이도 본인만의 캐릭터성은 충분한데...
이번 노래는 아닌 것 같아ㅠㅠ
캐치캐치 화제성이 아직 남아있는 상태에서 들으니까 더 그래
노래 스타일도 그렇고 창법까지 너무 똑같아
그쪽에서 안 받은 노래를 가져왔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야
노래에 유정이가 가려진 것 같음
유정이도 본인만의 캐릭터성은 충분한데...
이번 노래는 아닌 것 같아ㅠㅠ
캐치캐치 화제성이 아직 남아있는 상태에서 들으니까 더 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