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같은 한국영화 안좋아하는데 예랑가랑 3분리뷰 ㅈㄴ재밌어서 영화도 직접봤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700795 무명의 더쿠 | 16:48 | 조회 수 33 예랑가랑 리뷰가 백만배 더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ㅜ3편4편은 걍 리뷰만 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