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교정때 고무줄 통증 뭔가 좀 기분 묘했음 .. 막 싫지않은 느낌 https://theqoo.net/ktalk/4255698775 무명의 더쿠 | 16:47 | 조회 수 30 스케일링도 비슷한 느낌으로 그 사이 찌를때 통증 좋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