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카훔? 이라 해야 할지ㅋㅋㅋㅋㅋ
설명하기 애매한데 카톡을 트훔하는 것처럼 함
덕친들 5명 단톡방이 있는데 나는 비계고 덕친 A는 공계야
나도 공계가 있긴 한데 거의 안씀
덕질 대상에 대해 카톡방에서 내가 보내는 사진이랑 말 중에
좀 웃기고 덕친들 반응 좋았던 걸 그대로 공계에 써
대화 내용을 캡처해서 올리는 게 아니라
보낸 사진이랑 메세지를 그대로 자기가 쓴 것처검 트위터에 트윗으로 올려(내용 거의 안바꿈)
뭐 처음엔 웃겨서 같이 보자고 올린거겠거니 별 생각 없었는데
이게 10번 넘어가고 알티 많이 타는 트윗도 나오고 하니까 기분이 좀 오묘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