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6개월마다 한번씩 꼭 가는게 최고더라 https://theqoo.net/ktalk/425569301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4 어렸을 때 부터 치과 달고 단 사람... 아파서 가거나 오랜만에 가면 돈백만원씩 나오는데 그냥 반년에 한번씩 가서 스케일링이라도 하고 오니까 치과에 거금 안쓴지 오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