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순간 치과치료가 아프다기보다 입벌리고 누워서 치료비 적게나오길 기도만 하게 됨 https://theqoo.net/ktalk/4255689081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17 ..상반기에 치과치료에 몇 백 쓴 사람임 ㅅㅂ잘 관리해도 잘 썩는 사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