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이가 다채롭게 썩어서 치과 자주갔더니 초딩때부터 안울고 혼자 치과 다니는 어린이로 성장 https://theqoo.net/ktalk/425568718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 지금도 아파서 가는 병원중에 치과가 제일 안무서워치과는 돈내는 게 제일 무섭지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