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서 일본 콘서트 매진 기사 봤음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바이럴 끄는 노래들 대부분이 어그로 끌었던 노래들 아닌가
- 18:13
- 조회 0
- 잡담
-
- 코르티스 3:2 보니까 새삼 그림체 개다른거 느껴짐ㅋㅋㅋㅋㅋ
- 18:13
- 조회 4
- 잡담
-
- 리센느도 그림체가 다 비슷한거같아
- 18:12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유정이 노래 반응이 오고있긴해??
- 18:12
- 조회 75
- 잡담
-
- 노이즈마케팅 하는 이유는 뜨고 나면 정병몰이 ㄱㄴ
- 18:12
- 조회 24
- 잡담
-
- 멜티 피방 안가도되겠지?
- 18:12
- 조회 7
- 잡담
-
- 슼에 ㅊㅇㅈ 검색해봤는데 왜 어그로 끌었는지 알거같음
- 18:12
- 조회 98
- 잡담
-
- 연남이나 홍대 쪽 맛집 추천 좀 ㅠㅠㅠㅠㅠ
- 18:11
- 조회 14
- 잡담
-
- 판타지오에 아스트로 위키미키 다음 그룹 있음??
- 18:11
- 조회 69
- 잡담
-
- 태연 만찬가 프로젝트? 는 강남이 하는거야? 리센느가 뮤비 주인공이고?
- 18:11
- 조회 67
- 잡담
-
- 시크릿 'GET RIGHT' Dance Practice (Suit ver.)
- 18:11
- 조회 10
- 스퀘어
-
- 근데 나 띠로리 너무 뇌이징됨 이제 미앤마~를 위해 견디는 수준도 아님
- 18:11
- 조회 41
- 잡담
-
- 존나 뻘소린데 나 보넥도 서치를 보넥 으로 돌리거든
- 18:11
- 조회 37
- 잡담
-
- 울트라 빌리는거 봐줄 덬
- 18:11
- 조회 22
- 잡담
-
- AtHeart 앳하트 'Say It' MV Teaser 2
- 18:11
- 조회 6
- 스퀘어
-
- 원래 연예인은 싫으면 관심 안주는게 답임 부정적 화제성도 결국 돈이 돼
- 18:11
- 조회 32
- 잡담
-
- 자 스트레칭 해라
- 18:10
- 조회 31
- 잡담
-
- 발라드 부르는 태연도 좋은데 저런 지르는거? 하는것도 개좋아
- 18:10
- 조회 32
- 잡담
-
- ㅅㅈㅎ 저런반응 노린걸수도 있음
- 18:10
- 조회 275
- 잡담
-
- 가발 옷 화장 지적 많은데 하나씩 수정할때마다 잘했다고 말얹을거아님 노이즈 만들기 잘한거지
- 18:10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