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최악의 치과 기억.. 입천장에 덧니나서 마취주사 입천장에 놓음 https://theqoo.net/ktalk/4255685274 무명의 더쿠 | 16:37 | 조회 수 99 ㄹㅇ 인생 살면서 그렇게 아픈거 처음 경험해봄신경치료보다 더 한 고통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