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갔던 치과 간호사가 아프면 꽉 누르라고 손 잡아주더니 눌렀는데도 안 멈춰줌 ㅠㅠ https://theqoo.net/ktalk/425568508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4 치과 아프라고 손들라 손 눌러라 다 거짓말인 거 같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