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유모차에 강아지 태우고 다니는거야? 강아지는 걸어야하는거아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임나연언니랑 사귀고싶다
- 18:15
- 조회 3
- 잡담
-
- 보아 금발파마도 예쁘다
- 18:15
- 조회 21
- 잡담
-
- izna(이즈나) 'R.I.P.' Dance Practice (Moving ver.)
- 18:15
- 조회 2
- 스퀘어
-
- 보넥도 단체 시구 스케 유니폼 마킹도 골때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15
- 조회 12
- 잡담
-
- 태연 보러 갔다가 리센느 있어서 놀람
- 18:15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왜 예나같다고 하는거야 노래때문에?
- 18:15
- 조회 29
- 잡담
-
- ㅅㅈㅎ 어그로 끄는 홍보방식 요즘 대형소속사들도 다 하는데
- 18:15
- 조회 30
- 잡담
-
- 라이즈 노래는 계속 듣다보니 앤톤파트가 기억에 남는거 같어ㅋㅋㅋ
- 18:15
- 조회 16
- 잡담
-
- 저런건 레퍼당하는쪽만 안타깝지
- 18:15
- 조회 32
- 잡담
-
- 최유정 다 떠나서 스타일링이라도 좀 공들였으면..
- 18:14
- 조회 96
- 잡담
-
- 노래가 아직 나온게 아니고 짧게 선공개 한거임?
- 18:14
- 조회 25
- 잡담
-
- 난 올해 1월1일에 존나 행복했어
- 18:14
- 조회 39
- 잡담
-
- PRIMROSE(프림로즈) 'Cosmic' Official M/V
- 18:14
- 조회 3
- 스퀘어
-
- 금발 자리 불쌍해
- 18:14
- 조회 25
- onair
-
- 이런 레퍼런스가 별로인게 그거 흔한거잖아, 그 컨셉 ㅇㅇㅇ만 하란법있어? 로 입막기가 쌉가능해짐
- 18:14
- 조회 25
- 잡담
-
- 오캬도 생각나는데 오캬는 옷은 특이해도 헤메 진짜 예뻤음
- 18:14
- 조회 9
- 잡담
-
- 예나덬인데 아 ... ~~~~~ ㅋㅋㅋㅋㅋㅋ
- 18:14
- 조회 166
- 잡담
-
- 요즘 샘플링 많고 하는거 다 이해되는게 유행 너무 빠르고 처음 인지도 쉽지 않아서 우선 듣게 하는게
- 18:14
- 조회 19
- 잡담
-
- 예나는 b급감성 내는 a급 퀄인데 유정이는 걍 b급 그잡채가 되
- 18:14
- 조회 60
- 잡담
-
- 헐 k패스 수도권플러스형? 환급비율 미쳤다
- 18:14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