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저녁까지 한 거라 삼시세끼 챙겨준 건 알았는데 갔던 친구한테 들어보니까 이벤트 끝나고 고깃집 데려가서 고기 사주고 추첨으로 하딜 10만원권 올영 5만원권 이런 거 나눠주고 멤버픽 치킨 깊티도 줬나봄...100명 넘게 데리고 한 건데 돈 많이 썼다 포카세트랑 싸폴도 줬다는데 친구가 엄청 재밌었대 나도 신청해볼걸 뒤늦게 후회된다 무료였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태연 슴채널에 안올라오는 뮤비도 귀한데 타연옌 섭외도 그런듯
- 18:24
- 조회 0
- 잡담
-
- 버스에서 트림해버렸어
- 18:24
- 조회 3
- 잡담
-
- 코르티스 앰버는 아니고 패션위크 걍 간건가?
- 18:24
- 조회 29
- 잡담
-
- 최유정 왜 저런 선택을 했는지는 알겠다
- 18:24
- 조회 76
- 잡담
-
- 아 난 태연 목소리로 들으면 무슨 노래든 다 좋아
- 18:24
- 조회 10
- 잡담
-
- 와이지 랩유닛 퍼포먼스비디오 나왔는데 볼사람
- 18:24
- 조회 11
- 잡담
-
- ㅊㅇㅈ컴백했구나
- 18:23
- 조회 27
- 잡담
-
- 연준 피규어가 7시에 뜨는거야?
- 18:23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퀄만 좋았어도 말 덜 나왔을 듯
- 18:23
- 조회 77
- 잡담
-
- 마플 글 쓰면 다른사람들이 열심히 밀어내려고 좋은 글 쓰는 거 볼 때마다 웃프다
- 18:23
- 조회 9
- 잡담
-
- 스텔라 포카 너무 예쁘다
- 18:23
- 조회 73
- 잡담
-
- 콘서트 입장때 본확한단말 없으면 (신분증, 멤쉽) 걍 입장이지?
- 18:23
- 조회 24
- 잡담
-
- 위시호감덬 흰색 위츄 달고다닌지 3일됏는데 벌써 꼬질해짐
- 18:22
- 조회 24
- 잡담
-
- ㅎㅇㅂ 남미시장 진출하려는건가? ㅂㄴㄷ랑 ㅅㅌㅅ 같이 뭘 엄청 많이시키네 요새
- 18:22
- 조회 134
- 잡담
-
- ㅊㅇㅈ 솔앨 자체가 ㅈㄴ 오랜만에 나오는거네
- 18:22
- 조회 117
- 잡담
-
- 원빈머리 피스야??
- 18:22
- 조회 49
- 잡담
-
- 만찬가 뭐지 했는데 들으니까 알겠네
- 18:21
- 조회 63
- 잡담
-
- 국내 선예매로 화난 외퀴들보니
- 18:21
- 조회 483
- 잡담
-
- 명재현 엘지 마킹 무슨 뜻이야?
- 18:20
- 조회 157
- 잡담
-
- 비공굿 아크릴키링 같은거 살말?
- 18:20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