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작아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이 이렇게보니까 태연얼굴도 있다
- 18:04
- 조회 3
- 잡담
-
- 사랑하고 싶어서 내 돌 사랑한거라는 걸 깨닫고 나는 사랑하지 않아도 살 수 있음을 깨달았음
- 18:04
- 조회 1
- 잡담
-
- dodree (도드리) - “HAWWAH (夏渦)” M/V
- 18:04
- 조회 3
- 스퀘어
-
- 강남 감도 좋고 섭외력도 좋네 1차로 태연가창에 원이미나미
- 18:04
- 조회 10
- 잡담
-
- 뜬금없는데 최예나랑 친구하고싶음..
- 18:04
- 조회 6
- 잡담
-
- 덬들아 편의점 일택 보냈는데 규격 좀 물어볼게
- 18:04
- 조회 3
- 잡담
-
- 난 예나 그 3번째 곡인가 좀 다크한거 그거 좋았는데
- 18:04
- 조회 30
- 잡담
-
- 트위터 피부색 논쟁보면 뻥안치고 물까치랑 싸우는게 더 지능높지 않음?
- 18:04
- 조회 5
- 잡담
-
- 태연 만찬가에 리센느가 뮤비 나오네
- 18:04
- 조회 45
- 잡담
-
- 시벌 다이소 바람막이 빨았는데 옷이 휴지조각처럼 찢어짐
- 18:03
- 조회 83
- 잡담
-
- 조유리 앨범도 은근 괜찮은데 배우활동해서 앨범이 안나옴
- 18:03
- 조회 38
- 잡담
-
- 치밥용 치킨 뭐가 맛있어?
- 18:03
- 조회 8
- 잡담
-
- 야들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 뮤비 티저 너네가 좋아할깔이다
- 18:03
- 조회 14
- 잡담
-
- [MV teaser] 태연 (TAEYEON)_ 만찬가 (晩餐歌 / BANSANKA) : J-POP REMAKE Vol.1
- 18:03
- 조회 70
- 스퀘어
-
- 인기돌 사녹 대리 얼마씩 함?
- 18:03
- 조회 30
- 잡담
-
- 최유정은 은근 힙한 느낌이나 다크한게ㅜ더 잘받는거같음
- 18:03
- 조회 32
- 잡담
-
- 예나 너만 아니면 돼 이런 노래도 잘 어울리던데
- 18:03
- 조회 13
- 잡담
-
- 난 유정이 차라리 저런 컨셉추얼한거보단 발라드로 가길바랬음
- 18:02
- 조회 33
- 잡담
-
- 한한령 아니고 그 머냐... 정치적 발언때문에 중국 못?안? 가는 해외가수 꽤 있을걱
- 18:02
- 조회 68
- 잡담
-
- 와 세정이 정규 다시 전곡 들어봤는데
- 18:02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