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더오케이로 음방 1위 하고 그냥 그대로 끝났다는게.. 뭐 그 뒤에 활동을 계속 하다가 반응이 안좋아서 해체한거면 모를까 그냥 아예 그대로 국내활동 자체가 없었다는게 안믿김 진짜 미친 플랜 아니냐고;; 적어도 국내 몇번만 더 돌렸어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정말 뜨는것도 바로 누르고 접속도 빠르게 되었는데 3만번이냐
- 19:50
- 조회 0
- 잡담
-
- 에스파 호감덬이라 적당히 일예 하려는 덬인데 왜 벌써 떨리지
- 19:50
- 조회 7
- 잡담
-
- 드디어왛다 지옥의 예매율 99퍼
- 19:50
- 조회 20
- 잡담
-
- 빅뱅 대구스타디움에서 콘서트해라ㅡㅡ
- 19:50
- 조회 8
- 잡담
-
- 와이지 자리 진짜 많이 막았나봐 대기 4~5만이면 이 사람들 다 잡아도 널널해야 맞는데
- 19:50
- 조회 28
- 잡담
-
- 아 긴장돼 티켓팅 10[분 남음
- 19:50
- 조회 12
- 잡담
-
- 아니 ㅅㅂ 빅뱅 정도 사이즈면 적어도 부산이나 대구에서 스타디움 하루이틀은 해줘야 하는거 아님?
- 19:50
- 조회 7
- 잡담
-
- 빅팽콘 99퍼 ㅋㅋㅋ
- 19:50
- 조회 28
- 잡담
-
- 고양 하루에 몇만들어가?
- 19:50
- 조회 12
- 잡담
-
- 에스파 첫콘할까 막콘할까 고민중
- 19:50
- 조회 24
- 잡담
-
- 덬들아 제발 도와줘!!!!! 최애가 2미터인데 같이사진찍을 포즈좀 추천해줘ㅠㅠ
- 19:50
- 조회 8
- 잡담
-
- 빅뱅은 진지하게 지방투어도 해줘야하지않나...
- 19:49
- 조회 31
- 잡담
-
- 연준은 연차 꽤 됐는데 소년미 잘어울리는거 신기해
- 19:49
- 조회 22
- 잡담
-
- 친구들이 나보고 병신이래
- 19:49
- 조회 67
- 잡담
-
- 빅뱅 대구와라
- 19:49
- 조회 54
- 잡담
-
- 아니 빅뱅콘 저 규모면 하루에 4만 천~3천 수용임 근데 대기번호에 비해 자리가 개구려
- 19:49
- 조회 74
- 잡담
-
- 트친이 자기 할미라더니 오프했는데 20대 후반임
- 19:49
- 조회 35
- 잡담
-
- 글로벌 풀리면서 한국거도 추가로 안풀리지?
- 19:49
- 조회 29
- 잡담
-
- 젭티축구는 축협서오피셜 띄어줌
- 19:49
- 조회 54
- 잡담
-
- 멤버십까지 가입하고 예매못한사람이 나일리가..
- 19:49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