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하려고 병원와서 인바디 잿는데 키 2센치줄어서 우울함 https://theqoo.net/ktalk/4255677224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212 지금 그니까 반올림해서 174가 됐다는거잖아 지금내 유일한 자부심이 175넘는거엿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