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이가 진짜 팬섭 잘해주더라... 멤버가 많고 짧으니까 몇몇은 아예 얼굴 눈도 안 마주친 애들 많은데 일행이던 5명 다 이안이한테 팬섭 받아서 모두가 대단하다고 감탄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중국 업자들이 우리나라에 내한온 다른나라 가수 콘서트까지
- 17:52
- 조회 3
- 잡담
-
- 야구 근데 직관 가면 은근 뭐 먹기 빡세서 테이블석만 골라 가게 됨 ㅠ
- 17:51
- 조회 5
- 잡담
-
- 얘들아 저녁 뭐먹어?
- 17:51
- 조회 17
- 잡담
-
- 에스파 고척콘 너흰 테이블석으로 가 난 F5로 갈게
- 17:51
- 조회 7
- 잡담
-
- 쟤네가 너 알아? 알긴해...
- 17:51
- 조회 20
- 잡담
-
- 하 난 레벨 칠킬 앨범 수록곡이 제일 좋은듯
- 17:51
- 조회 6
- 잡담
-
- 코르티스 걍 노래가 ㄹㅇ 좋은듯
- 17:51
- 조회 24
- 잡담
-
- 인스파 올체 고척돔 중에 뭐가 제일커??
- 17:51
- 조회 40
- 잡담
-
- 국내 선예매를 할 수 있는거였음?
- 17:51
- 조회 38
- 잡담
-
- 더쿠 2018년에 가입열었었어?
- 17:50
- 조회 30
- 잡담
-
- 근데 놀은 애매하게 민첩하면 손해보더라
- 17:50
- 조회 35
- 잡담
-
- 아니 ㅇㅈ이 쇼츠보는데 다 떠나서 헤어 누가했냐...
- 17:50
- 조회 161
- 잡담
-
- 아니 근데 머글적 입장에서가 아니라 최애 덕질 10년했으니까 그냥 생각하면 나랑 걔랑 알법도 하긴 해
- 17:50
- 조회 44
- 잡담
-
- 근데 ㄹㅇ 업자말고 팬들끼리 민첩함 승부보는게 나음
- 17:49
- 조회 82
- 잡담
-
- 혹시 요즘 비엘판 화력 많이 죽음?
- 17:49
- 조회 232
- 잡담
-
- 전엔 몰랐는데 직관 다니니까 "시구하러 오세요^^"가 얼마나 선플인지 알게됨
- 17:49
- 조회 65
- 잡담
-
- 멜티는 노트북 vs 폰
- 17:49
- 조회 28
- 잡담
-
- 인스타 링크 어디 지워야함? ㅠㅠ
- 17:49
- 조회 73
- 잡담
-
- 우리아빠 내폰 버블보고 이거 사귀는거 아니고 너혼자 매달린다고 헤어지라함
- 17:48
- 조회 167
- 잡담
-
- 선예매 하니까 탐라 험악한거 1도없고 좋다
- 17:48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