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 사랑니 누워있는거 잇거든? 치과치료 받을때 계속 여러번 이거 안빼도 되냐고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119
물어봤는데 엑스레이 사진 띄워주니까ㅇㅇ
나중에 불편하면 빼래서.. 일단 흠.. 네 ㅇㅋ햇는데
누워있어도 그래도 되나? 그래도 되니까 그렇게 말해주긴했겟지만ㅋㅋㅋㅋㅋ
물어봤는데 엑스레이 사진 띄워주니까ㅇㅇ
나중에 불편하면 빼래서.. 일단 흠.. 네 ㅇㅋ햇는데
누워있어도 그래도 되나? 그래도 되니까 그렇게 말해주긴했겟지만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